박명수, 블랙핑크 지수에게 '라디오쇼' 고정 출연 제안?

블랙핑크 지수가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지수에게 라디오 고정 출연을 제안하며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는데요.
과연 지수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목차

박명수의 라디오쇼, 지수 출연

19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블랙핑크 지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전설의 고수’ 코너를 함께 진행했습니다. 박명수는 오프닝에서 “꿈에서 순금 목걸이를 주웠는데
괜히 설렌다. 좋은 일 있으려나”라며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잠시 후에 금보다도 값어치 있고 소중한 귀인을 만날 시간이다”라고 예고했는데,
이 귀인이 바로 블랙핑크 지수였습니다. 등장한 지수를 본 박명수는 “너무 예쁘신 것 같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박명수의 고정 출연 제안과 지수의 반응

박명수는 지수에게 “고정으로 출연하는 건 어떠냐”고 물으며 적극적으로 영입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에 지수는 “코너를 만들면 재밌을 것 같다”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는데요.
박명수는 “지수와 함께 연애 상담 코너를 하면 재밌을 것 같다”라며
구체적인 아이디어까지 내놓았습니다.

지수는 박명수의 제안에 웃음을 터뜨리며 “고려해볼게요”라고 유쾌하게 응수했습니다.
팬들 사이에서도 ‘지수가 고정으로 나오면 꼭 들어야 한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박명수와 지수, 찐친 케미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지수와의 친분을 과시하며 블랙핑크 콘서트에 다녀온 경험도 공개했습니다.
“다른 아이돌 공연 가면 지루한데, 블랙핑크는 노래도 다 알고 있어서 끝까지 재밌게 다 봤다”라며
블랙핑크 팬임을 적극적으로 드러냈습니다.

방송 내내 티키타카를 이어간 두 사람의 케미는 청취자들에게도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박명수의 적극적인 제안에 지수가 과연 어떤 결정을 내릴지 기대가 모아집니다.



지수의 예능 감각과 팬 반응

지수는 평소에도 재치 있는 입담과 솔직한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도 특유의 센스로 박명수와 찰떡 호흡을 자랑했는데요.
그녀의 예능 감각을 본 청취자들은 “지수 예능 잘한다”, “고정으로 나왔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블랙핑크의 향후 활동 계획

블랙핑크는 글로벌 투어와 각종 개별 활동을 통해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수 또한 연기, 음악 등 다방면에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팬들은 그녀가 예능에서도 더 자주 등장하길 바라고 있습니다.

박명수의 제안이 실제로 이루어질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만약 성사된다면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관련 키워드

박명수, 블랙핑크, 지수, 라디오쇼, 고정 출연, 연예계 소식, 연애 상담, 블랙핑크 활동


움직이는 버튼 링크

 

댓글 쓰기

0 댓글

신고하기